메뉴 건너뛰기

본문시작

인사말

인사말

  • 인사말
  • > 소개 >
  • Home
태어나는 순간부터 평생을 함께하는 이름




 

wnr084.jpg

 

2017년 정유년 아름다운 봄날입니다.

 

지난해는 정치적으로나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많은 한해였습니다. 누구에게는 즐거움이 되었고 소망이 되었을 지라도 누구에겐 안타깝고 슬픈일이기도 된것은 서로 입장이 다르기 때문이겠지요.

 

우리네 삶은 어찌 보면 희노애락(喜怒哀樂)의 반복된 삶이며, 그런 가운데서도 행복을 추구하는 삶의 연속성이라고 봅니다. 사람들은 모두가 자기 삶을 남보다 멋지고 아름답고 의미깊게 살기를 원하고 또 그러한 가운데 아름답고 멋진 이름으로 불리워지기를 바랍니다. 이것이 인간이 가진 가장 보편적인 행복의 기준이라 생각합니다.

 

이름은 우리에게 태어나서 죽을때 까지 서로 불러주고 불리워지는 것이며, 자신에 대한 꼬리표이고 인생의 기준이 됩니다. 그렇다면 정말 이름을 소홀이 할수 없으며 이름이 차지하는 나의 에너지는 그 끝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우리는 작명자체가 작복(作福)이 되며 또한 새로운 출발을 시작하는 인생의 기쁨이 시작 됩니다.

 

좋은 이름을 사주에 맞게 짓는것은 그사람의 가치를 제대로 설정하는 것이고 그러할때 그사람의 삶은 나날이 생기가 넘치고 기쁨이 넘치는 세상을 살게 됩니다.

 

저는 스승님을 모시고 수년간 사주명리학과 작명법을 공부하였으며,

이제 세상 사람들에게 이름을 잘 지어 모든 사람에게 기쁨을 전해주는 일을 하고자 하여 이 홈페이지를 개설하였습니다.

 

작명(作名)은 개인의 사생활이 지만 또 인생을 살아가는 이정표(里程標)이고 명품의 가치입니다. 어떤 물건이던 반듯이 이름이 존재하는 것은 그 사물에 이름이 고유개성과 활용성을 어필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태어난 사주(四柱)를 중심으로 앞으로 살아갈 날의 행운을 예측하면서 자신이 가진 오행과 용신을 찾아 심도 깊은 명리를 엮어 이름을 짓게 되기에 이름을 짓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최선을 다해 심사숙고 하여 기쁨이 넘치는 이름으로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2017년 4월 꽃피는 봄날...